본문 바로가기

일상으로 보는 세상/건강/생활

2015년 신년운세..을미년 청양띠해에 살펴보는 띠별운세

 

2015년 신년운세..을미년 청양띠해에 살펴보는 띠별운세  

 

 2015년 신년운세 을미년 청양띠해에 살펴보는 띠별운세

 

2015년 신년운세를 각 띠별로 알아보았습니다. 2015년은 을미(乙未)년이고, 을미년의 ‘을’이 청색이라는 의미가 있어서 청양(靑羊)의 해라고 합니다. 양은 성품이 온순하고 부드러우며 화목하고 평화롭게 무리지어 사는 동물입니다. 그래서 양띠인 사람도 이해심이 많고 마음이 넓으며 타인에게 관대하고 사회성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반면에 소심하고 의지와 책임감이 부족한 면이 있으며 비판적이고 곧잘 위축되는 단점이 있습니다. 단, 2015년 청양띠는 청색의 영향을 받아 진취적인 기상을 보인다고 합니다.

 

다음은 청양띠해인 2015년 을미년을 앞두고 십이지신의 각 띠별로 알아본 신년운세입니다. 재미삼아 보는 것이니 너무 크게 의미를 두지는 마시고 좋은 것은 그저 기분좋게 받아들이고, 그리 좋지 않은 것은 조심을 기한다는 마음으로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딱 하루 남은 2014년 마무리 잘하시고 새해에도 하고자 하시는 일 모두 다 이루시는 멋진 한 해 되시기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5년 신년운세 을미년 청양띠해에 살펴보는 띠별운세 청양띠는 진취적인 기상을 보인다

 

 2015년 신년운세 각 띠별로 살펴보기      

 

 

 

 쥐띠(子生)는 근면검소하고 자신보다 상대방을 더 배려하는 성품이다. 외면적으로는 부드럽고 유연해 보이지만 일단 결심한 일은 집념있게 해결하며, 바쁠수록 더 즐겁고 신나게 일한다. 사회적인 활동을 좋아하고 가만히 있기보다는 일부러라도 일을 만들어 바쁘게 움직이는 것을 즐긴다. 그렇다고 쓸데없이 시간을 낭비하는 행동을 하는 것은 아니며, 늘 성장하고 발전해 나가는 모습을 보여주기 때문에 일하는 보람을 느낀다.

 

2015년에는 사회적 활동 영역이 더 넓어지고 새로운 일을 통해 더 많은 경험과 성장을 이루게 될 것이다. 현재 상태에 만족하고 어려움을 잘 극복해 나가면 중반기 이후에는 기쁨과 결실을 거두고, 운이 좋아서 뜻하지 않은 소득으로 기분좋은 한 해가 될 것이다. 단, 들어온 만큼 나가는 운세이니 뜻밖의 소득이 생겼다고 해서 더 큰 이익을 바라고 투자하는 것은 삼가야 한다. 많은 사람을 만나 정보를 얻으면서 기회가 생기면 적극적으로 이익을 챙기는 것이 좋다. 주변환경의 변화가 많으며 이사나 직장 이동이 있다.

 

 

소띠(丑生)는 어떤 역경과 힘든 일도 물러남 없이 꿋꿋하게 헤쳐나가는 타입이다. 외면적으로는 우둔해 보인다 해도 내면으로는 강한 카리스마와 이성적인 판단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소는 사람과 연관성이 깊은 동물이기 때문데 소띠도 주위사람들에게 도움이나 이로움을 주는 편이다.

 

2015년은 행운이 오는 운세여서 여러 가지 일이 동시에 해결되는 기쁨이 있다. 따라서 그 동안 노력해 왔거나 기대한 것에 비해 못 미치는 결과가 나오더라도 초조해하지 말고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리는 것이 좋다. 씀씀이를 자제하고 가까운 사이일수록 금전관계는 피하는 것이 좋으며, 투자나 중요한 결정은 신중하게 처리해야 한다. 사회적인 활동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한 해가 될 것이며 주변사람들로부터 도움을 받는 일도 많다. 

 

 

범띠(寅生)는 낙천적이고 적극적인 성격으로 언제나 밝게 살아가는 타입이다. 하지만 성격이 강해서 주변사람들과 곧잘 갈등을 일으키며, 일을 잘 마무리하지 못하는 편이다. 또'산중의 왕'으로 불리듯 다른 사람에게 구속받거나 통제받는 것을 것을 극도로 싫어한다. 

 

2015년은 주위에 사람들이 모여들고 힘과 지위와 인기를 다시 얻게 될 것이다. 상승기류를 타고 있으므로 모든 면에서 만족할 만한 성과를 거두고 획기적인 사업에도 연결될 가능성도 높아서 야망을 펼칠 수 있는 시기다. 단, 가족관계, 친구, 주변사람들과의 시비가 많아서 다툼이 잦을 수 있는데, 공격적인 태도로 대응하지 말아야 좋은 운을 유지할 수 있다. 우연한 기회에 많은 것을 이루게 되며, 인간관계에서도 자신감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행동하면 적이 동지가 되는 운세다. 사업가는 모든 거래가 원활하게 이루어지고 자신이 목표한 것을 모두 달성할 수 있는 한 해가 될 테니 매사에 자신있게 행동하면 된다.  

 

 

토끼띠(卯生)는 상냥하고 대인관계에서도 대립보다는 타협을 좋아하는 성품이다. 다만 이런 성격은 한편으로는 우유부단하게 비쳐질 수도 있어서 다른 사람에게 오해받을 만한 행동을 하기도 한다. 자신이 만들어 놓은 길만 다니는 토끼의 습성 때문에 토끼띠인 사람도 한 가지 일에 빠지면 다른 일을 생각하지 못하는 편이다.

 

2015년에는 환한 기운이 맴돌고 힘겨웠던 문제들을 매듭짓게 된다. 새로운 분야를 개척하는 것이 좋고, 지식이나 전문적인 훈련, 더욱 나은 직업을 성취하는 운세여서 지출보다 수입이 많다. 귀인으로부터 큰 도움을 받는 운세여서 학업이나 승진 등이 원만하게 풀린다. 따라서 무모한 도전이나 모험보다는 안정적으로 생활하면서 마음의 여유를 즐기면 된다. 주변의 어려운 사람에게 도움을 주는 것이 좋으며, 무슨 일이든 혼자 행동하는 것보다는 주변사람들과 협력해서 처리할 필요가 있다.

 

 

용띠(辰生)는 자존심이  강하고 어떤 일에든 지기 싫어하는 성품이다. 하지만 내면은 어린이와 같은 순수함과 따뜻한 마음을 지니고 있다. 용이 상상 속의 동물인 것처럼 용띠인 사람도 상상력과 창조력이 뛰어나다.

 

일보전진을 위한 일보후퇴가 필요한 한 해가 될 것이다. 따라서 새로운 일을 벌이기보다는 현재 진행중인 일에 충실을 기하는 것이 좋으며 감정에 치우치거나 서두르지 않도록 조심할 필요가 있다. 마음이 외롭고 허전한 느낌이 들더라도 각오를 다지고 더욱 노력을 기울여나가면 전보다 한층 더 성장하는 계기를 만나게 될 것이다. 또 지나간 삶을 되돌아보며 새로운 삶의 목표를 설계할 수 있는 기쁨도 있으므로 올해를 기점으로 삶의 목표나 계획이 전환될 수도 있다. 애정운도 상승세여서 만남이 많을 것이다. 단, 건강관리에 특히 관심을 기울일 필요가 있다.

 

 

뱀띠(巳生)는 상황판단력이 빠르며 논리적인 성격이다. 단, 너무 현실적이고 자기중심적이어서 주변사람들의 충고를 귀담아듣지 않는 탓으로  난감한 처지에 빠지기도 한다. 숲속을 조용히 기어나니는 뱀의 습성처럼 뱀띠인 사람도 자신에 관한 일은 잘 표현하지 않는 편이다.

 

갑작스러운 환경의 변화가 예상되는 한 해다. 멀리서 행운이 오고 있는 운세이며로 직장이나 집 등 주변환경의 갑작스러운 변화가 예상된다. 앞으로 나아가다 보면 위험한 장애물도 있고 경쟁자도 나타나겠지만 이런 장애물과 경쟁자들이 인생의 목표를 더욱 강하게 단련시켜 주는 디딤돌이라고 생각하면 좋을 것이다. 진행해 오던 일을 포기하지만 않는다면 좋은 성과를 낼 수 있게 될 것이다. 돈이 모이기 힘든 운세이니 금전관리를 꼼꼼하게 할 필요가 있다. 애정운이 좋아서 아홉수의 나쁜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좋은 사람을 만나 후반에는 웃을 수 있게 될 것이다.

 

 

말띠(午生)는 계획을 실행하는 힘과 시간개념이 뛰어나기 때문에 주어진 일은 철두철미하게 해내는 강한 의지력을 가지고 있으며 솔선수범하는 성품이다. 하지만 이렇게 먼저 나서는 성격으로 인해 손해도 많이 보고 자기 가족도 챙기지 못하는 잘못을 저지르는 단점이 있다. 옛부터 말이 국가적 행사에 많이 쓰여왔기 때문에 말띠인 사람도 대의를 중요하게 여기는 편이다. 

 

긍정적인 사고로 가지고 무슨 일이든 추진하면 연말에는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는 한 해가 될 것이다. 앞날이 밝고 탄탄대로를 달리게 될 것이며 가정생활도 평화롭고 행복하다. 금전 운도 따라주고 여러 면에서 자신의 위치를 세울 수 있는 계기가 다가오고 있으며 모든 매듭이 다 풀려서 그 동안 애를 태웠던 일들도 깨끗이 해결될 것이다. 단, 성급하게 서두르면 좋은 운이 떠나가니 도도록 느긋하게 진행하는 것이 좋다.  

 

 

양띠(未生)는 온순하고 순박한 성격이지만 한번 마음먹은 일은 절대로 포기하지 않는 고집도 가지고 있다. 또 자존심이 강하고 드러나는 일을 싫어하는 편이다.

 

뜻하지 않은 곳에서 도움을 받게 되며 사업이나 하는 일에서 큰 수확이 기대되는 한 해가 될 것이다. 다만 분주하고 바빠서 개인적으로 하고 싶은 일에 충분히 시간을 쓸 수 없으며, 돈이 쉽게 들어오기만 나가는 것도 쉽게 나가는 하는 시기이니 주의할 필요가 있다. 상반기에는 아무리 노력해도 제자리걸음이지만 너무 마음쓰지 말고 잘 준비하면서 하반기를 기다리는 게 좋다.

 

 

원숭이띠(申生)는 창의력과 위급한 상황에서 순간적인 판단력이 뛰어난 타입이지만 자신이 맡은 일에 대해 끝마무리를 잘 맺지 못하는 나약함도 가지고 있다. 짓궂을 만큼 쾌활한 원숭이처엄 원숭이띠인 사람도 주변사람들을 웃기고 울리는 재주를 가지고 있어서 어디서나 분위기 메이커로 환영받는다.

 

2015년 신년운세는 즐거움과 풍요로움이 가득한 최고의 한 해가 될 것이다.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영향력 있는 사람과 인연을 맺게 되며 마음속에 품고 있던 사랑을 상대방에게 전하면 사랑도 이루어진다. 전반적으로 안정되는 시기이며 뜻하지 않은 곳에서 이득을 얻게 된다. 가슴에 큰 뜻을 품고 있던 사람이라면 기회가 주어진다. 단, 자만하지말고 겸허하게 받아들여야 좋은 운이 유지되는 운세다. 전부터 정체돼 있던 일들이 빠르게 진행되는 만큼 뜻하지 않은 성과를 이룰 수 있지만, 반대로 실수를 하면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많으니 주의할 필요가 있다. 

 

 

닭띠(酉生)는 이해심과 명석한 판단력을 가지고 있으며 우수한 학업성과를 올릴 수 있는 타입이다. 단, 자신의 편안함만 지나치게 생각하기 때문에 조금만 어려워도 쉽게 포기하는 편이다. 닭이 새벽을 알리는 동물이기에 닭띠인 사람은 자신을 희생해서라도 타인을 위해 베푸는 성격이다.

 

음지가 양지가 되니 긴 방황을 끝내고 새로운 희망을 가질 수 있는 한 해가 될 것이다. 집안이 화평하니 어려웠던 일들은 모두 해결되고 부진하던 사업도 활기를 찾으며, 직장인은 파격적인 승진도 기대할 수 있다. 가까운 곳에 귀인이 있는 운세이며, 금전은 큰 욕심을 부리지 않는 것이 좋다. 다른 사람이나 지인의 도움을 통해 고민이 해결되고 일의 진전이 있는 시기다. 사회적인 활동이 많아지면서 일을 도모하는 것이 이전과 달리 빨리 진행되는 시기이기 때문에 정신을 가다듬고 움직이는 것이 좋다. 이렇듯 전​반적인 흐름은 좋지만, 말실수를 하지 않도록 주의할 필요가 있다.

 

 

개띠(戌生)는 현대사람들이 살아가는 데 필요한 성격을 가장 많이 가지고 있다. 창조성도 있고 맡은 임무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수행하는 집념을 가진 타입이다. 개가 주인에 대한 충성심이 강한 것처럼 개띠인 사람도 한번 맺은 관계는 끝까지 이어간다.

 

눈앞의 이익보다 미래를 위한 장기적인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다. 금전운이 좋아서 많은 재물이 들어오는 시기다. 단, 금전운이 좋아서 술자리가 많아지면 건강에 적신호가 올 수 있으니 잘 대처해야 한다. 그 동안 살아온 인생을 되돌아보며 앞으로의 계획을 세우거나 새로운 인생의 전환점을 맞는 시기다. 적절하게 계획에 따라 움직이면 많은 것을 얻게 되고 성장하겠지만, 그저 고민이나 근심만 하면서 시간을 보낸다면 오히려 그전의 삶보다 뒷걸음질치게 될 것이다. 계획을 세웠으면 즉시 행동으로 옮길 필요가 있으며, 하고 있는 일에 대해 후회하고 있기보다는 적극적으로 밀어붙이면 더 큰 성장을 이룰 수 있게 될 것이다.  

 

 

돼지띠(亥生)는 정직하고 단순하면서도 믿음을 주는 성품입다. 단, 대인관계에서는 거부감이 들거나 자신과 뜻이 일치하지 않으면 상대를 무시하는 단점이 있다. 차분하며 한 곳에만 머루르는 성격이지만 건강에는 그리 좋지 않은 상황이다.

 

재물과 명예가 가득한 새로운 기획과 아이디어로 성공의 기회가 다가오는 운세다. 그 동안 노력해 온 일에서 열매를 거두며, 사교적인 면에서 좋은 한 해가 될 것이다. 몸과 마음의 긴장을 풀고 일을 잘 처리하면 좋은 운이 따를 것이며, 일이 잘 풀리지 않으면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다녀오면 계획한 일이 성사되는 기쁨을 누리게 될 것이다. 단, 신중하지 못한 언행으로 오해나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니 최대한 주의해야 한다. 이성과 날카롭게 대립하는 것은 연애운에 좋지 않으니 자기 입장보다는 상대 입장에 서보는 자세가 필요하다.

 

2015년 신년운세 을미년 청양띠해에 살펴보는 띠별운세, 재미있으셨나요?